아무리 비밀번호 입력과 지문 인식, 심지어는 홍채 인식까지 도입된 세상이지만 여전히 열쇠는 존재합니다. 지문이나 홍채와 달리 잃어버릴 수도 있고요. 매일마다 같은 곳에 두지 않으면 어디에 뒀는지 잊어버릴 수도 있죠. 현관 벽에 못을 박아놓고 열쇠고리를 걸어두면 그나마 안심할 수 있는데요. 조금 특별한 열쇠고리와 열쇠 보관대가 있어 소개합니다.

Jack Rack 02

Pluginz Keychains LLC라는 곳에서 선보인 Jack Rack이라는 제품인데요. 열쇠고리는 기타 잭이고, 열쇠 보관대는 앰프입니다. 마치 기타 잭을 앰프에 꽂듯 열쇠를 보관할 수 있죠. 뮤지션의 기분으로 열쇠를 꽂을 수 있다는 말 그대로입니다.

Jack Rack 03

열쇠보관대는 총 5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Friedman 앰프를 형상화한 모델도 있는데요. BE-100과 Dirty Shirley 앰프입니다. 거의 동일하게 생겼죠.

Jack Rack 01

물론 앰프 기능은 없습니다. 간단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나 열쇠고리를 꽂을 때 기타 소리가 나면 재밌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열쇠를 분실하지 않게 도와줄 수는 있습니다.

Jack Rack 04

가격은 29.99달러, 실제 Friedman 앰프를 형상화한 모델은 34.99달러로 열쇠고리 2개가 포함되어 있고요. 열쇠고리만 추가로 7.5달러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링크 : Pluginz Keychains LLC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