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는 어쩌다 보니 만들게 된 제품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할 제품도 그 중 하나인데요. 요코하마에서 만든 타이어 패턴 지우개입니다. 타이어를 만들고 남는 고무로 만든 지우개인가 봅니다.

YOKOHAMA 01

요코하마(YOKOHAMA)라는 타이어 회사 아시죠? 저는 실제로 차에 신겨준 적은 없지만 자동차 레이싱 게임에서는 많이 접해봤는데요. 어쨌든 요코하마에서 출시한 지우개가 인기라고 합니다.

YOKOHAMA 02

제품은 두 종류가 있습니다. ADVAN NEOVA AD08R과 ADVAN A050, 두 종의 타이어 패턴을 재현한 제품인데요. 개발 초기에는 지우개 성능보다 패턴을 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합니다. 결국 단단하면서도 잘 지워지는 지우개를 완성했다고 하네요.

YOKOHAMA 03

사실 요코하마 지우개는 이미 2013년 10월에 출시되었습니다. 그 동안 잠잠하다가 최근에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끄러지지 않는 타이어 특성이 수험생과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개발 초기 수험생을 의식하고 만든 것은 아니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6일 요코하마 공식 트위터에 지우개를 올린 것을 보면 꼭 그렇지만은 아닌가 봅니다. 트위터에 언급한 이후 인기가 시작됐거든요.

YOKOHAMA 04

요코하마 지우개는 개당 380엔(약 3800원), 10개 세트는 3500엔(약 3만5천원)입니다. 참고로 ADVAN NEOVA AD08R의 가격은 약 33만원, ADVAN A050은 약 45만원이라고 합니다. 물론 하나 가격이죠.

참고 링크 : 요코하마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