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일본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홀더가 끼워진 1회용 종이컵에서 모티브를 따온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었죠. 또 다른 스마트폰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타벅스 마니아라면 혹 할만한 디자인이죠.

Starbucks-Coffee-Lovers-Phone-Cases 01

파라곤 디자인(Paragon Design)이라 곳에서 만든 스타벅스 스마트폰 케이스입니다. 프리페이드 카드 기능을 내장했던 일본 스타벅스 케이스와 달리 아무 기능이 없습니다. 뒷면에 반으로 잘린 스타벅스의 상징, 세이렌이 그려져 있을 뿐입니다.

언뜻 보기에 나무 재질처럼 보이지만 훼이크입니다. 일반적인 플라스틱과 고무 재질로 만들어졌고요. 거친 테이블 위에 로고가 찍힌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Starbucks-Coffee-Lovers-Phone-Cases 03

왜 반으로 잘려 있을까요? 커플이 함께 사용하라는 의미였네요. 커플폰도 필수 입니다. 아, 물론 커플이 먼저겠네요.

Starbucks-Coffee-Lovers-Phone-Cases 02

아이폰 6나 아이폰 6 플러스부터 아이폰 4까지 모두 지원하고,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부터 갤럭시 S4까지 갤럭시 노트3와 노트4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합니다. 다행이네요. 크기는 조금 다르겠지만 굳이 커플폰이 아니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커플이 되는 게 먼저겠지만요.

가격은 약 18달러(약 2만원)이고요. 9월 7일 이후로 배송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참고 링크 : 스타벅스 스마트폰 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