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의 이슈를 얼핏 살펴보는 얼리어답터’s PICK, 8월 1주차 ‘얼픽’입니다.

 

1. USB-C 스마트폰

Le 1 Pro Superphone_06

이제 충전 케이블 꽂을 때 위아래를 헷갈릴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USB-C를 탑재한 스마트폰이 등장했는데요. 중국이 빨랐습니다. 르 1 프로 슈퍼폰(Le 1 Pro Superphone)이라는 스마트폰인데요. 이름은 전혀 중국스럽지 않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USB-C 스마트폰을 기대합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555

 

2. 차량용 공기청정기

Squair_05

자동차 컵 홀더에 꽂아 놓고 쓰기 좋은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미세먼지, 유해가스뿐만 아니라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 없애준다고 합니다. 차 안 공기기 훨씬 쾌적해지겠네요. 이제 차 안에만 있으면 되겠습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578

 

3. 멀티툴형 열쇠고리

wunderkey_01

지문 인식, 비밀번호 입력 등이 많아졌지만 여전히 열쇠는 필요합니다. 하지만 짤랑거리는 열쇠고리가 싫다면? 맥가이버칼 모양의 멀티툴처럼 생긴 이 열쇠고리를 추천합니다. USB 메모리나 병따개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586

 

4. 레이저 모기잡이

photonic fence_02

조만간 모기향 피울 일도 없어지겠습니다. 모기약을 수시로 뿌려댈 필요도 없고요. 전자 모기채 휘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레이저 울타리가 모기의 침입을 막아주거든요. 세스코가 이 기사를 좋아할지도 모릅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606

 

5. 라인 여고생

rinna 01

마이크로소프트가 일본 라인을 통해 인공지능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여고생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이름은 ‘린나’. 여고생이라니… 역시 일본입니다. 이러라고 만든 코타나(Cortana)가 아닐 텐데요.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625

 

6. 5200만 화소 스마트폰

Light_01

여러 개의 카메라 렌즈로 촬영 후 이미지를 합성해 최대 5200만 화소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폰 두께 그대로 최대 150mm 광학 줌도 실현한다는데요. 대체 어떤 스마트폰이기에 이런 엄청난 성능을 지닐 수 있을까요?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632

 

7. 한글시계 리뷰

한글시계 01

요즘 이 시계가 화제입니다. 단 25자만으로 24시간을 표현하는 한글시계인데요. 아직 크라우드 펀딩 중이지만 와디즈를 통해 미리 만나봤습니다. 보이는 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시계였습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675

 

8. 소니 4K 프로젝터

VPL-GTZ1 01

소니에서 새로운 4K 프로젝터를 출시했습니다. 평범하다고요? 18cm 거리만 있으면 147인치의 화면을 구현합니다. 평범하지 않죠? 5만 달러 정도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역시 평범하지 않네요.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737

 

9. 스탠딩 책상에서 서서 일하기

standing desk 06

직접 만든 스탠딩 책상에서 서서 일했더니 OO가 좋아지고 OO도 좋아지며 OO도 좋아졌습니다. 뒷얘기가 궁금하다면 링크를 클릭!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816

 

10. 지샥 지름가이드 4편

03 마스터 오브 g

지샥 지름가이드 연재, 네 번째 편입니다. 벌써 네 번째 얘기하고 있는데요. 이제 하나쯤 지를 때가 되지 않았나요? 이왕이면 마스터 오브 G, 어떨까요?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6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