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1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인 자브라(Jabra)가 스포츠용 블루투스 헤드셋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일리스(Jabra Sports Pulse Wireless)’를 선보였습니다.  모델명이 이어폰 케이블처럼 무척 기네요. 맞습니다. 스포츠나 운동을 즐기며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런 이어폰이 수 백개가 넘는다고요? 아직 브라우저를 닫지 마세요. 이 제품은 뛰어난 기능이 하나 더 들어 있습니다.

j6
이 이어폰의 가장 큰 장점은 이어폰 헤드 부분에 심장 박동 모니터가 내장됐다는 겁니다.  벌써 심장박동이 빨라지시죠? 이 이어폰은 음악을 들려주는 것 뿐 아니라 사용자의 유산소 운동 상태, 심박을 측정해 데이터를 기록합니다.  내장된 심장 박동 모니터의 정확도는 99.2%라고 합니다.
운동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인 셈이죠. 또,  좌우 유닛에는 운동 중 흐르는 땀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게 디자인됐습니다. 격한 운동에도 귀에서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방수기능도 포함됐습니다.

 

j4

전용 iOS / 안드로이드 앱을 활용하여 조금 더 세밀한 운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심박수에 따라 사용자의 현 상태를 파악하고 그에 맞춰 운동의 강도까지 정해줍니다. 이동 거리와 시간, 소모한 칼로리 등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목표도 세울 수 있다고 하네요.

j2

 

블루투스 4.0 LE를 지원하고 NFC 페어링 기능도 탑재됐습니다. 내장 배터리는 최대 5시간 정도입니다. 배터리가 좀 짧긴 하지만 우리가 운동을 5시간 계속 할 가능성도 없으니 괜찮습니다. 무게는 약 16g입니다. 출시일은 9월이며 가격은 200달러(약 20만원)에 예약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운동을 핑계삼아 하나 장만해 보시죠.

 

▶ 소스 일본 engadget
▶ 제품 구매 Jabra
▼ 제품 영상

 

구매하기-미스터쿤-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