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앤컨 AK T1이 출시됐습니다. MQS 플레이어와 하이브리드 앰프, 그리고 스피커가 하나로 합쳐진 아스텔앤컨의 첫 번째 올인원 사운드 시스템입니다. 기존 아스텔앤컨 MQS 플레이어처럼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꽂거나, 네트워크 오디오 플레이어 AK500N처럼 스피커를 연결할 필요 없이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AK T1 01

쭉쭉 뻗은 T자형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입체적인 공간감과 소리의 깊이를 위해 좌우 길이를 충분하게 늘린 디자인을 채택했다고 합니다. 동그랗게 튀어나온 스피커 유닛도 독특하네요. 주파수 충돌을 피하기 위해 각 유닛을 독립시켰다고 하네요.

AK T1 02

사운드를 고려한 형태라고 하지만 인테리어 연출에 한몫 거들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물론 거실은 어느 정도 넓어야겠지만요. 크기는 700x404x998mm거든요. 무게는 20kg입니다.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는데요. 디자인이나 연출된 사진을 봤을 때 뱅앤올룹슨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AK T1 05

AK T1은 다양한 연결이 가능한데요. USB나 마이크로 SD카드를 통해 음원 재생이 가능하고, AUX, 광입출력으로 플레이어와 직접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블루투스(apt-X)나 DLNA로 무선 연결도 지원하죠. 현존하는 모든 오디오 음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AK T1 06

사이러스 로직의 CS4398 DAC을 듀얼로 탑재했고요. 앰프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장점을 묶은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180W 출력이 가능합니다.

AK T1 03

가격은 의외로 저렴합니다. 지금껏 아스텔앤컨에 비하면 굉장히 착한 편이죠. 348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아스텔앤컨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