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조약돌(Pebble) 모양의 디자인 유행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도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죠. 낯설어질 때가 되면 한번씩 나와줘 기억에 남는 디자인입니다. 조약돌 모양의 보조배터리도 나왔습니다. 인텔리전트한 충전이 가능하다고 소개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일까요?

Power Pebble 02

이름은 디자인 그대로 파워 페블(Power Pebble)입니다. ‘짱돌’쯤으로 해석할 수도 있겠네요. 보조배터리치곤 용량이 작은 1000mAh인데요. 스마트폰을 몇 차례 충전하기 위한 기존 보조배터리와는 조금 다른 콘셉트를 지니고 있기 때문인가 봅니다.

Power Pebble 04

파워 페블의 가장 큰 장점은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면서 케이블을 휴대하는 게 정말 번거로운데 파워 페블은 이런 점에서 만족스럽습니다.

Power Pebble 01

케이블을 꺼내 파워 페블로 스마트폰과 PC를 연결하면 당연히 스마트폰이 충전되고 파워 페블 역시 충전됩니다. 스마트폰 때문에 보조배터리가 존재하는데 보조배터리마저 충전의 불편함이 있으면 안되겠죠. 반면 파워 페블은 자연스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인텔리전트한 건지는 모르겠네요.

Power Pebble 03

60X60mm 크기로 휴대하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두께도 16mm로 슬림하죠. 조약돌 콘셉트에 맞게 터프하기도 합니다.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 어지간한 생활 방수도 가능할 것 같네요.

스마트폰 충전하기 위한 케이블 대신 들고 다니기 좋은 파워 페블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입니다. 가격은 23달러(약 2만7천원)이네요.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익숙해진 우리에게 말도 안 되는 가격이죠. 배송은 오는 9월입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