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less MIC_01가끔 미친 듯이 소리 지르거나, 노래 부르고 싶은 순간이 있지 않나요? 동네 뒷산, 노래방이 아닌 이상 마음껏 소리 지를 수 있는 공간은 별로 없습니다. 아파트나 주택가라면 주변 이웃의 항의가 들어오기 십상이죠.

Noiseless MIC_05

하지만 개인 노래방을 만들어주는 마이크가 있다면 어떨까요? 일본에서 만든 무소음 마이크인데요. 역시 노래방의 원조 일본다운 제품입니다. 정식 명칭은 노이즈리스 가라오케 뮤트 마이크 2(Noiseless Karaoke Mute MIC 2)입니다, 너무 긴 이름이네요.

Noiseless MIC_06

방음 장치가 있어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창법에 따라 마이크 잡는 모습이 달라지는 분들은 소리가 빠져나가지 않도록 유의해야겠습니다. 괜히 가수 흉내를 많이 내는 분들도 조심해야겠죠. 습기가 가득 차 물기가 맺힐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침도 많이 튈 것 같고요. 냄새가 나지 않게 주기적으로 씻어야겠죠?

Noiseless MIC_04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녹음도 가능합니다.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노래방 기능도 쓸 수 있고 녹음한 파일을 저장해 유튜브에도 올릴 수 있다고 하네요. 이어폰을 착용하면 반주와 함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개인 노래방이죠.

Noiseless MIC_02

쓰기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부모님 몰래 애인과 통화할 때도 좋을 것 같네요. 제품 가격은 102달러(약 12만원)입니다.

참고 링크 : 재팬트렌드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