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행 가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노마드 족을 위한 여행 가방인데요. 이름도 노마드 수트케이스(Nomad Suitcase)입니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변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변신 여행 가방과는 다른 형태로요.

nomad suitcase_05

노마드 수트케이스라는 이름에서 감이 잡힐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노마드 수트케이스는 책상으로 변신하는 여행 가방입니다. 이동이 잦은 노마드 족과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노트북을 꺼내 놓고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럴 필요까지가 있나 싶을 정도네요.

nomad suitcase_02

심지어는 의자까지 들어있습니다. 펼친 모습이 일반 책상과 다를 바 없죠. 측면에 서랍장 대신 쓸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평소에도 보조 책상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 보입니다. 방구석에 박혀 있는 여행 가방이 떠오르네요.

nomad suitcase_04

변신 과정은 조금 복잡하지만 어렵지 않습니다. 가방이 미끄러지지 않게 바퀴를 고정하고 책상 판을 들어 올려 지지대를 세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참 쉽죠? 의자는 낚시터나 캠핑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접이식 의자입니다.

nomad suitcase_03

의자는 80kg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합니다. 책상은 10kg까지 버틸 수 있고요. 업무를 보다가 잠시 엎드려서 쉬다간 책상이 주저앉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nomad suitcase_06

책상 크기는 가로 600mm, 세로 470mm입니다. 그리 쾌적한 환경은 아니지만, 노트북 하나 정도 우습게 올릴 수 있겠네요. 가방 부분은 크게 두 공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용량은 각각 23L, 48L네요. 무게는 7.5kg, 색상은 짙은 파랑, 노랑 두 종류가 있습니다.

nomad suitcase_01

공항에서 기다리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바쁜 비즈니스맨이라면 노마드 수트케이스 어떨까요? 가격은 312달러(약 36만5천원)입니다.

참고 링크 : 재팬트렌드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