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아이팟 터치 6세대는 물론, 아이패드에도 통화기능을 달아줄 수 있는 제품이 등장했습니다. 스마트폰을 잃어버리는 불상사가 일어난다면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4인치 액정을 그리워하는 분들이나, 태블릿을 항상 가지고 다녀야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소식일 것 같습니다.

piece_04

피스(Piece)라는 이름을 가진 제품인데요. 마이크로 SIM 카드를 꽂은 후,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피스에 등록된 다른 번호로 전용 어플을 이용해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거나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죠.

piece_01

아이폰에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총 2개의 번호를 아이폰 하나로 사용할 수 있죠. 업무상 고객과 연락을 자주하거나 고객관리가 필요한 영업직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piece_03

크기는 아담합니다. 지갑에 쏙 들어갈 정도로요. 배터리 용량은 550mAh로 작은 편입니다만, 4시간 연속 통화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충전은 마이크로 USB 5핀을 사용합니다. 다만 iOS 전용 기기인데 라이트닝 케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점은 많이 불편하네요.

piece_02

거리가 멀어져 블루투스 연결이 끊기면 경보음이 울리게 설정되어 있어 분실 걱정도 없을 것 같습니다. 개인 정보가 담긴 SIM 카드가 꽂혀 있는데 분실하면 안 되겠죠.

piece_05

피스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입니다. 가격은 65달러(약 7만 6천원)며, 배송은 오는 10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

김민제
필요한 사람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 싶어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