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x2

 

LG전자가 27일 대화면 보급형 스마트폰 ‘LG Gx2’를 공개했습니다. LG도 정말 갤럭시 시리즈만큼 파생모델을 마구 내놓고 있습니다. 어제도 새로운 제품을 소개했는데요. “ LG, 펜을 추가한 G3 스타일러스 공개
이번 스마트폰은 또 얼마나 미세한 차이를 가지고 있을까요?  LG Gx2는 작년 12월 출시했던 ‘LG Gx’의 후속제품입니다.  보급형 모델이기 때문에 가격은 저렴하다고 하네요. 출고가는 60만원 대 후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보급형’이라는 단어에 소비자들과 기업간에는 시각차가 있는 듯 합니다.

gx3
위 제품은 G3 입니다.

Gx2는 5.7인치의 대화면 HD 디스플레이(1280×720)를 탑재했습니다. 해상도가 낮습니다. 보급형 타이틀이 붙은 제품들의 특징입니다. 정확한 사양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퀄컴 스냅드래곤 400, 1.5GB 램, 8GB의 내장 용량과 후면 8백만 화소, 전면 1.3백만 화소의 카메라, 3200mAh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자인과 UX는 ‘G3’와 패밀리룩을 띄고 있으며 8월 28일 출시 예정입니다. 9월 18일까지 구매한 고객들에는 퀵서클 케이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지난해 출시했던 Gx에 비해 떨어지는 사양을 가졌는데요. 그냥 Gx를 다시 출시했다면 더 좋은 반응을 얻었을 것 같습니다.

 

▶ 원본 소스 lgmobile
▶ LG G 비스타 제품 사양 phonearena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