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의 이슈를 얼핏 살펴보는 얼리어답터’s PICK, 7월 2주차 ‘얼픽’입니다.

 

1. 블랙베리 베니스

blackberry venice_02

나름대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블랙베리. 물리 키패드는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하지만 OS는 불편하기 짝이 없었죠. 블랙베리가 안드로이드 탑재로 상황을 돌파하려고 나섰습니다. 물론 키패드는 그대로 유지한 채 말이죠. 블랙베리 베니스(Venice)입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388

 

2. 홀로라이브

holo_live_03

얼리어답터가 펀딩에 참여했던 웨더라이브(Weather LIVE) 기억하시나요? 웨더라이브의 형제쯤 되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을 올려 놓기만 하면 신기한 홀로그램을 볼 수 있는 홀로라이브(HOLO LIVE)입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395

 

3. 한글시계

HangulClock 03

직관적인 텍스트로 시간을 보여주는 한글시계입니다. 단 25자만으로 시간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게 놀랍군요. 한글의 우수성은 물론 아름다움이 새삼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3D 프린터로 만들었다는데 퀄리티가 어느 정도일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409

 

4. 폭스바겐 골프

VW-GOLF-01

1년 전, 폭스바겐 골프를 샀던 40대 평범한 직장인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7세대 2.0 TDi와 함께한 1년 동안의 주옥 같은 애피소드를 모았습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431

 

5. 아이패드 루머

el-capitan-ipad

차세대 아이폰 루머가 쏟아지는 요즘, 새삼스레 아이패드 루머가 하나 나왔습니다. 아이폰 6S보다 기대되는 루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이패드에 OS X가 탑재될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예전 인기만 못한 아이패드의 화려한 부활 소식일까요?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475

 

6. 스마트폰 카메라 액세서리

one_05

단순한 스마트폰 액세서리가 아닙니다. 반대로 스마트폰을 액세서리로 만드는 카메라죠. 소니의 렌즈형 카메라처럼 스마트폰을 뷰파인더와 조작부로 활용하는 액세서리 아니 카메라입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485

 

7. 태양광 충전기

solar paper 04

사실 태양광 충전기라면 그다지 믿음이 가지 않는 제품입니다. 친환경 콘셉트 빼고 불편할 때가 더 많죠. 하지만 이건 좀 다르네요.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태양광 충전기입니다. 효율도 훌륭한 편입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506

 

8. 스마트폰 프린터

droPrinter 01

스마트폰 전용 초소형 프린터입니다. 영수증 종이를 이용하는 프린터죠. 스마트폰 화면으로 보는 것과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끔은 디지털보다 이런 아날로그가 좋을 때가 있습니다.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613

 

9. 돋보기 불장난

FEBO 02

어린 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음직한 돋보기 불장난이 예술로 승화되었습니다. 의미 없던 신문지 태우기 대신 돋보기를 갖다 대면 나만의 로고를 완성할 수 있죠.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640

 

10. 애플워치 거치대

WATCHme 02

꼬마 몬스터? 미니언? 뭐라고 불러야 이 녀석의 귀여움을 잘 표현할 수 있을까요? 단순히 디자인만 귀엽게 했을 뿐인데 가지고 싶게 만드는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입니다. 없는 애플워치를 사고 싶게 만들 정도네요.
더보기 http://www.earlyadopter.co.kr/59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