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기기 전문 매거진, WAREABLE에서 공개한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소개합니다. 중국 스마트워치, 피트니스 밴드 관련 기사인데요. 기사 제목도 무척 자극적입니다. 중국 스마트워치의 미친 세상(The crazy world of Chinese smartwatches)입니다. 오늘도 대륙은 평화롭습니다.

 

1. 애플워치 vs A8

Chinese smartwatches 01

애플워치처럼 보이지만 애플워치가 아닙니다. 하이퍼돈(Hyperdon)이라는 업체에서 만든 A8이라고 하는데요. 애플워치보다 무려 320달러 싸다고 합니다. 대체 얼마라는 얘기죠?

 

2. 삼성 기어 2 vs GV08

Chinese smartwatches 02

마찬가지로 삼성 기어 2가 아닙니다. 카메라도 동일하게 달려 있지만 200만 화소가 아니라 130만 화소입니다. 똑같이 베끼지는 않았네요. 그나마 양심은 남아있나 봅니다.

 

3. 모토 360 vs UC-UV360

Chinese smartwatches 03

모토 360 짝퉁 UC-UV360입니다. 대단하게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모두 연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대륙의 기상이 느껴집니다.

 

4. 핏비트 차지 vs M05

Chinese smartwatches 04

핏비트 차지를 그대로 재현한 M05라는 피트니스밴드입니다. 똑 같은 기능에 배터리 수명은 더 길고 가격도 더 싸다고 합니다. 차라리 이걸 선택하는 게 어떨까요?

 

5. LG G 와치 R vs NO.1 SUN S2

Chinese smartwatches 05

NO.1 SUN S2라니, 실로 엄청난 이름입니다. LG G 와치 R을 제대로 베꼈습니다. 광고까지 말이죠. 설마 저 바이크까지 같은 기종은 아니겠죠?

참고 링크 : 웨어러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