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S에 대한 소문이 끊이지 않습니다. 디자인은 기존 그대로라는 소문, LTE 칩이 교체되어 더욱 빨라지고 오래간다는 소문 등. 오늘 또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는데요. 기대해도 좋습니다. 아이폰 6S가 드디어 1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하고 2GB로 램을 늘린다는 소식입니다.

Weibo-iPhone-6s

중국 웨이보에 KJuma라는 사용자가 아이폰 6S 설계도와 세부 사양이 담긴 내용을 공개했었는데요. 현재는 삭제된 상태지만 전세계 매체들이 이런 월척을 그냥 놓칠 리가 없겠죠.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4K 영상과 240fps 슬로우 모션 촬영이 가능한 1200만 화소 카메라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전면 카메라는 500만 화소, 램은 2GB, 골드로즈 컬러가 추가된다고 합니다.

iPhone LTE modem_04

1200만 화소 카메라 탑재가 사실이라면 가뜩이나 세상에서 가장 널리 쓰이는 카메라라고 불리는 아이폰이 더욱 힘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800만 화소로 폰카를 평정했는데 1200만 화소라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여기에 아이폰 유저가 그토록 바라 마지않던 램까지 2GB로 올라갑니다. 물론 삼성이나 LG는 이미 1600만 화소 카메라에 3GB 램을 탑재하고 있지만요. 아이폰 6S 이후 절연띠까지 없어진다면 정말 아이폰 쓸 맛이 날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폰아레나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