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금요일이었죠. 드디어 애플워치가 국내에 상륙했습니다. 이미 사신 분들부터 살 예정이신 분들까지 어떻게 애플워치를 꾸밀지 기분 좋은 고민 중일 것 같네요. 새로운 스마트폰 산 이후 케이스 고르는 것처럼 말이죠. 아직 많지는 않지만 애플워치도 다양한 스트랩이 쏟아져 나올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처럼 말이죠.

Fab-straps 01

애플워치 호환 스트랩을 소개합니다. 특이하게도 크라우드 펀딩을 받는 제품입니다. 패브리커버(Fabricovers)라는 곳에서 선보인 팹-스트랩(Fab-straps)인데요. 애플워치만이 아니라 20mm, 22mm 스트랩과 호환이 가능한 모든 스마트워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Fab-straps 03

패브리커버에서는 원래 패브릭 재질로 된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었는데요. 그 디자인 노하우를 스트랩에 적용했다고 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을 준비 중이고, 특히 모든 제품을 장인들이 수제로 만든다고 합니다.

Fab-straps 04

패브릭 스트랩 외에도 가죽 스트랩도 있습니다. 디자인과 컬러만 다양하다면 충분히 애플워치를 자신만의 패션 아이템으로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Fab-straps 02

팹-스트랩은 앞서 얘기한대로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얼리버드 특가로 패브릭 스트랩은 25유로(약 3만원), 가죽 스트랩은 30유로(약 3만7천원)입니다. 배송은 9월입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