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1
삼성전자가 지난 19일, 휴대용 스피커 ‘레벨 박스 미니’를 공개했습니다.  레벨 박스 미니(Level Box Mini)는 삼성의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레벨(LEVEL)’ 시리즈의 신제품 휴대용 스피커입니다.  미니라는 이름답게 기존 출시했던 ‘레벨박스(SB330EBEG)’보다 30% 정도 더 작아졌습니다.

level3

 

‘레벨 박스 미니’는 메탈 프레임으로 제작됐습니다. 단단하고 야무지게 보입니다. 삼성의 오디오들은 의외로 디자인이 준수한 편입니다. 사실 삼성이 오디오를 만든 역사는 상당히 오래됐기 때문입니다.

level2
5.5cm의 스트레오 스피커와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구성하여 균형적인 음질을 출력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합니다. 블루투스 3.0을 탑재했고요. APTX코덱과 A2DP, AVRCP 등의 프로필을 지원하여 CD 수준의 음질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CD…오랫만에 듣는 단어네요.

level4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어플리케이션 ‘레벨 앱’과 연동한다면 볼륨 제어와, TTS, S보이스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NFC 모듈과 마이크도 내장됐습니다. 전화가 걸려오면 휴대폰을 가져다 대면 됩니다.

level5

1,600mAh의 내장 배터리를 사용했는데 재생시간이 무려 25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실제로 어떨지 모르겠지만 스펙상으로는 훌륭합니다. 삼성답네요.
색상은 블루, 블루블랙, 레드, 실버 총 4가지 모델로 출시 될 예정이고요.  가격은 25만원 정도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상당히 비싸서 일반 유저들에게는 좋은 반응을 얻기 힘들 것 같습니다.

 

▶ 원본 소스 sammobile
▶ 제품 정보 samsungmobilepress

구매하기-미스터쿤-06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