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1
미국 ‘옴 오디오(Om audio)’라는 심상치 않은 이름의 회사에서 공중부양 스피커를 개발 중입니다.  옴원(Om/One)이라는 이름의 이 스피커는 받침대와 둥근 구 모양의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원을 켜면 놀랍게도 스피커가 공중부양을 합니다. 심지어 빙글빙글 돌며 음악을 재생합니다. 여자친구가 왔을 때, 이 스피커를 켜며 손으로 들어올리는 듯한 포즈를 취하면 ‘데이비드 카퍼필드’가 된 기분이겠네요.

o3
마법사가 만든 듯한 이 스피커는 실은 자석을 이용한 원리인데요. 예전에도 지구본 같은 제품이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어쨌든 자석은 정말 신기하다니까요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스마트폰의 음악을 재생하며 내장 마이크가 탑재해 음성통화도 가능합니다.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까지 공중부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o2
구체의 지름은 7.5cm이고, 구체만 휴대하고 다녀도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저라면 받침대도 같이 가지고 다니며 사람들을 놀라게 해 주는 쪽을 택하겠습니다.
현재 클라우딩펀딩 사이트 틸트/오픈(Tilt/Open)에서  179달러(약 18만원)에 펀딩을 받고 있으며 12월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소리가 어떨 것 같나요? 소리가 좋다면 굳이 공중으로 띄우지 않았겠죠?

 

▶ 제품 정보 omone.com
▼ 제품 영상

 

구매하기-미스터쿤-06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