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572_zoom1IPTV나 컴퓨터로도 손쉽게 영화를 볼 수 있는 시대지만 아직도 우리는 힘들게 영화관으로 향합니다. 인지부조화의 대표적 사례로 꼽힐 만한 이 행동은 영화감상이 “경험”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리어답터답지 않게 너무 어렵게 시작했죠? 걱정마세요. 저희는 슬로우뉴스블로터닷넷이 아닙니다.
간단히 말하면,  영화를 볼 때는 분위기나 환경이 많은 것을 좌우한다는 것이죠. 영화를 분위기 있게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을 한 가지 소개해 드리죠.

25572_zoom2

스마트폰 프로젝터(Smartphone Projector)라는 정직한 이름의 제품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옛날 영사기를 닮은 레트로한 디자인의 프로젝터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뭔가 대단해 보이지만 사실 종이로 만든 조립식 영사기입니다.  스마트폰을 뒤에 꽂으면 화면을 확대시켜 벽에 투사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10배 확대경이 있어서 5인치 스마트폰 화면을 10배 확대해 줍니다. 50인치급이 되나요?

12684_6

단순한 확대경이기 때문에 낮에는 볼 수 없고, 밤에만 볼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을리가 없겠죠. 그러나 이 제품은 강력한 장점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것과 가격이 겨우 27달러(약 2만 7천원)에 불과하다는 점입니다.

 

구매링크 : www.uncommongoo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