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몇 가지 있습니다. 바로 물과 음악이죠. 워터파크나 계곡, 바다에 놀러가도 음악이 빠지면 허전하죠. 비가 내려도 락페스티발은 신날 수 밖에 없습니다. 로지텍 UE에서 새로운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됐는데요. 여름에 잘 어울리는 휴대용 스피커, 롤(ROLL)입니다.

UE-ROLL 05

이름 듣고 사진을 보니 커다란 알처럼 생긴 줄 알았는데요. 135mm 지름에 40mm 두께로 꽤 커다란 단추입니다. 커다란 알이었으면 휴대하기 번거롭겠죠. 대다수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원통형으로 생겼는데 디자인만큼은 무척 신선한 것 같네요.

UE-ROLL 02

별도의 스트랩이 달려 있어 옷이나 가방, 자전거 등에 매달 수 있는데요. 무게가 330g이라 큰 부담은 없지만 바지에 매다는 경우 음악에 맞춰 스트립쇼 하기 싫다면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UE-ROLL 03

원형 디자인이라 사운드가 360도 전방향으로 뿜어져 나갑니다. 내부에 2인치 드라이버와 3/4인치 트위터 2개가 내장되어 있고요. 여러 대 동시 연결이 가능해 주변을 원하는 대로 시끄럽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전에 친구들과 공동구매를 해야겠지만요.

UE-ROLL 01

여름을 준비하는 제품답게 IPX7 등급의 방수를 지원합니다. 1m 깊이에서 30분간 사용이 가능한 수준이니 워터파크나 계곡, 바닷가에서 음악을 틀어 놓고 놀 때 딱 좋은 수준입니다. 외부가 플라즈마 코팅의 어쿠스틱 스킨 재질이라 외부 오염에 강한 편이고 모래나 먼지가 묻으면 그냥 물로 닦아내면 됩니다.

UE-ROLL 04

로직텍 UE 롤은 오는 7월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가격은 99달러(약 11만원)입니다. 개인적으로 10만원이 넘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는 부담스럽더라고요. 사운드 퀄리티도 더 따지게 되고 말이죠.

참고 링크 : UE

구매하기-미스터쿤-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