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캡슐 커피 머신이 대중화되었습니다. 신혼 부부를 위한 떠오르는 혼수품으로 꼽힌 게 불과 얼마 전인 것 같은데 요즘은 동네 마트에서도 쉽게 볼 수 있죠. 덕분에 집에서도 수준급 커피를 마실 수 있게 되었죠. 커피가 아니라 칵테일이라면 어떨까요?

Bartesian 02

칵테일은 전문 바텐더가 있는 바에서나 마실 수 있습니다. 이런저런 주류를 섞어 만들어 폭탄주나 다름 없지만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편이죠. 이런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는 캡슐 칵테일 머신이 나왔습니다. 이름은 Bartesian입니다.

Bartesian 03

캡슐 커피 머신과 거의 유사합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사용 방법도 비슷하죠. 캡슐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칵테일이 흘러 나옵니다. 멋진 잔을 받쳐 놓고 분위기를 즐기며 마시면 되겠죠. 칵테일은 바텐더가 쉐이커로 만들어야만 제 맛은 아닐 겁니다.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만 커피가 아닌 것처럼 말이죠.

Bartesian 01

한가지 차이가 있다면 캡슐 커피 머신의 물통 대신 Bartesian에는 4개의 술통이 있습니다. 각각 진, 럼, 보드카, 데킬라를 담아 두면 됩니다. 캡슐만 넣으면 칵테일의 베이스가 되는 술을 알아서 선택해준다고 합니다.

Bartesian 04

현재 캡슐은 마가리타, 섹스온더비치 등 6종이 있다고 하는데요. 추후 계속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펀딩에 성공해야 다양한 칵테일을 만날 수 있겠지만요.

Bartesian은 현재 킥스타터에서 펀딩 중입니다. 가격은 캡슐 12개를 포함해 249달러(약 27만8천원)이며 캡슐 12개마다 20달러(약 2만2천원)가 추가하면 됩니다. 캡슐 가격은 저렴한 편이네요. 배송은 내년 4월입니다.

참고 링크 : 킥스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