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어김없이 확인하는 게 몇 가지 있습니다. 요즘은 메르스 확산 소식을 빼놓지 않고 확인할 수도 있겠네요. 그보다는 지금이 몇 시인지, 그리고 오늘 날씨가 어떤지 입니다. 탁상시계만으로는 날씨까지 확인할 수 없어 주로 스마트폰을 보게 되는데, 시간과 날씨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탁상시계가 나왔습니다. 무려 홀로그램 방식이죠.

이름 웨더 라이브(Weather LIVE)입니다. 재미없을 정도로 직관적이네요. 상단에 7인치 디스플레이가 있는데 중앙에 설치된 반사경을 통해 홀로그램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lferzserjs2jaqf0pn2o

비가 오는 날에는 빗방울이 마치 허공에 맺히는 것처럼 보이겠네요. 시간과 날씨 싱크는 스마트폰에서 컨트롤 할 수 있다고 합니다.

tsouwwtdjnw46wlvkzaf

만듦새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홀로그램 이미와 더불어 자작나무 재질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아 보이네요. 다만 크기가 좀 큰 편이라 머리맡에 두기에는 부담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rij0wrpbgaou7iz8zcas

어비 팩토리(UhBee Factory)라는 국내 업체가 개발한 제품인데요. 어비 팩토리의 송태민 대표는 국내 최초 구글글래스 사용자, 가수 겸 디자이너 등 독특한 이력으로 알려지기도 했죠.

웨더 라이브는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99달러(약 11만8천원)이며 현재 얼리버드로 69달러(약 7만7천원) 펀딩도 가능합니다. 배송은 미정이네요.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