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어러블 기기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더욱 깊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성관계를 가질 때 유용한 웨어러블이 나왔는데요. 서론이고 뭐고 집어치우고 얼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ovely smart wearable sex toy (2)

이름은 ‘러블리(Lovely)’입니다. 사랑스러운지는 잘 모르겠고 생긴 건 오묘합니다. 하는 일은 성관계 시 여러가지…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설명하려니 참 낯 뜨겁네요. 그러니까, 성관계를 가질 때 움직이는 강도와 속도, 소비한 칼로리를 분석해줍니다.

lovely smart wearable sex toy (3)

작지만 웨어러블이 맞습니다. 이렇게 남성의 중요 부위에 끼우고 사용하니까요. 이렇게 하면 발기 상태를 오래 유지해주고, 더불어 진동 기능으로 파트너가 쾌락의 절정에 이르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당연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휴… 왜 이렇게 땀이 나죠?

lovely smart wearable sex toy (1)약 86g의 작은 러블리 안에는 모션 센서를 비롯해 가속도계, 회전 센서 등이 하나의 칩 안에 들어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도 가능하죠. 그래서 다양한 분석과 통계 작업이 가능한 것입니다. 배터리는 진동 없이 7시간, 진동을 켜면 2시간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2시간이라면 배터리가 아쉽지는 않네요.

lovely smart wearable sex toy (4)

전용 앱으로 그동안의 성관계 통계와 소비 칼로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보니 엄청나게 활발한 성생활을 하고 있나 보네요. 부럽습니다.

lovely smart wearable sex toy (3)

게다가 지난 번 관계를 분석하면서 다음에는 색다른 체위에 도전해보라고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보내기도 합니다. 조금 발칙해 보이기도 하지만 다음 성관계가 기대되도록 만들어 줄 것 같네요.

연인과의 사랑을 돈독하게 만들기 참 좋아보이는 웨어러블 아이템 ‘러블리’는 현재 심상치 않은 펀딩 달성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현재 하나에 129달러(약 14만원)입니다. 일반적인 성인용품과 비교하면 다소 비쌀 수도 있는 가격이네요. 제가 자세히 알고 있는 건 아니고 검색해 보니 그렇습니다. 배송은 6월부터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고 링크 : 인디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