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보셨나요? ‘조지 밀러’ 감독이 30년만에 만든 시리즈의 속편으로 시작하면서부터 쉬지 않고 몰아치며 CG가 아닌 실제 아날로그 액션을 제대로 보여준 영화였죠. 이 영화의 백미는 뭐니뭐니해도 영화 제목에 걸맞게 사막을 질주하는 자동차 액션씬입니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워머신이 등장하는데요. 커스텀 레고로 유명한 ‘LEGO Will’이 레고로 이 워머신들을 재현했습니다.

War Rig01

우선 ‘워릭(War Rig)’입니다. 여전사 ‘퓨리오사’가 모는 탱크로리 차량으로 영화의 스토리를 만드는 배경과 같은 워머신이죠.

War Rig02

War Rig03

이렇게 재현되었습니다. 영화보다는 조금 뾰족하게 보이네요. 가뜩이나 잘 달리는 워릭이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Doof Wagon01

다음은 빨간 내복의 기타리스트, 두프 워리어의 무대 차량인 ‘두프 웨건(Doof Wagon)’입니다. 엄청난 수의 스피커와 대형 북 등 카오디오의 끝판왕이라 부를 수 있는 워머신이죠.

Doof Wagon02

Doof Wagon03

거의 흡사합니다. 워머신은 물론 두프 워리어의 기타가 내뿜는 화염까지 빼놓지 않고 표현했죠.

Giga Horse01

마지막으로 자동차 두 대를 붙여서 만든 ‘임모탄’의 ‘기가 호스(Giga Horse)’입니다.

Giga Horse02

Giga Horse03

고스트버스터즈 자동차 두 대를 붙여서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영화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 하얀색 차량이 되었죠. 임모탄도 등장하는데요. 해골 마스크 대신 다이빙 헬멧을 쓰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Rz-vMl4gDuCx

지금 소개하는 3대 외에도 LEGO Will은 플리커를 통해 다양한 워머신을 선보였습니다. 이왕 이렇게 만든 거 모든 워머신을 재현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출해도 멋있겠네요. 레고에서 실제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링크 : LEGO W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