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공구는 로망입니다. 특히 맥가이버칼 같은 멀티툴은 남자의 가슴을 뛰게 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죠. 그래서인지 완성도의 차이는 있지만 멀티툴 류의 제품은 상당히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팔찌형 멀티툴, 펜형 멀티툴, 심지어는 맥가이버칼의 삽 버전도 소개한 적이 있죠.

garage01

새로운 멀티툴이 나왔는데요. 이름은 개러지 펜(Garage Pen), 펜형 멀티툴입니다. 이름처럼 차고에 굴러다닐 만한 기능을 지니고 있죠. 만듦새는 그리 나빠 보이지 않습니다.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졌네요.

garage04

총 7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일단 몸체에는 센치미터/인치 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가운데 심을 빼내서 드라이버로 사용할 수 있죠. 기존 펜형 멀티툴의 경우 실제 펜 기능은 없지만 개러지 펜은 볼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garage03

병뚜껑 오프너도 있고 그 자리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스 펜도 있죠. 차고에서 무언가를 고치다가 지겨울 때 맥주 한 병 따서 영화를 보거나 스마트폰으로 딴짓하기에 좋아 보이네요.

garage02

개러지 펜은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 중입니다. 가격은 15달러(약 1만6천원)이며 배송은 7월입니다. 기존 멀티툴에 비해 완성도가 떨어지지 않아 남자라면 펜 대신 휴대하기에 충분해 보이지만 목표액 달성은 힘들 듯 합니다.

참고 링크 : 인디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