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애플워치가 국내에 공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아마 몇 달 후부터는 애플워치 액세서리도 쏟아져 나오겠죠? 애플워치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요즘 슬슬 나오기 시작하는 액세서리에 눈길이 갈 듯 한데요. 안타까운 점은 비슷한 액세서리를 또 사야 하는 겁니다. 특히 도킹 스테이션 류의 액세서리가 그렇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을 텐데 말이죠.

nu01

NuDock이라는 제품이 있습니다. 아이폰 충전 독과 애플워치 충전 거치대, 심지어는 보조 배터리, 여기에 스마트 LED 램프까지 하나로 묶어 놨죠.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NuDock 하나면 됩니다. 후면에는 USB 커넥터도 있어 아이패드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단 베이스 부분을 제외하고 애플과 잘 어울리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위에서 램프가 빛을 비춰주니 아이폰이나 애플워치를 전시해 놓는 듯한 효과도 즐길 수 있겠네요.

nu02

스탠드 좌측 부분에 터치 센서 버튼을 누르면 램프가 1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도 있습니다. 어차피 아이폰을 알람 시계로 대용으로 사용하니 머리맡에 두면 좋을 것 같네요.

NuKi라는 이름의 보조배터리도 유용합니다. 용량은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지만 크기가 작은 편이라 위급한 상황에 사용하면 되겠죠. 재미있게도 보조배터리에 카메라 셔터 버튼이 있습니다.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네요.

nu04

NuDock은 현재 인디고고에서 펀딩 중이며 이미 목표액의 1700% 이상을 달성했습니다. 금액은 149달러(약 16만5천원)이며 배송은 7월입니다. 애플워치 국내 출시 시기가 더 나중이니 미리 준비해 놓고 기다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참고 링크 : 인디고고

 

신언재
고르다 사다 쓰다 사이에 존재하는 쉼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