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G4의 패밀리 라인업인 G4 스타일러스(Stylus)와 G4c를 글로벌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모델은 아니고요. 기존 출시된 G 스타일로(Stylo), 마그나(Magna)와 동일한 모델입니다.

lggl2

두 모델 모두 G4 디자인과 흡사한 모습인데요. G4 특유의 3D패턴 베터리커버와 후면 버튼 등이 반영됐습니다. 두 모델 모두 갤럭시 S6 덕분에 특별해진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을 지원하네요.

lggl3

우선 G 스타일로의 스펙을 살펴보면 5.7인치 HD급 IPS 디스플레이에 1.2GHz 쿼드코어 또는 1.4GHz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배터리 용량은 3000mAh입니다. 카메라는 전면 500만 화소, 후면 1300만 화소이며, 갤럭시 노트와 비슷하게 전용 펜을 내장했습니다.

G4c는 5인치 HD급 IPS 디스플레이와 스냅드래곤 410으로 추정되는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2540mAh이고요. 카메라 화소는 전면 500만, 후면 800만입니다.

lggl4

G4 스타일러스는 국내에 G스타일로라는 이름으로 출시했었지만 G4c는 아직 국내에 출시된 적이 없는 제품이죠. 국내 시장에는 G4에 올인하고 있는 LG가 국내에 G4c를 출시 할지는 아직 미지수네요. 만약 출시하더라도 시간이 많이 흐른 뒤에 출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G4c는 G4를 콤팩트하게 줄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5인치가 정말 콤팩트한 크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콤팩트한 크기를 강조한 이름이겠지만, 왜 하필 c일까요. 어쩔 수 없게도 자꾸만 그게 떠오르네요.

참고 링크 : LG 모바일

 

Avatar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media@earlyadop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