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속으로는 매일 효도를 꿈꾸고 있지만, 정작 어머니를 위한 선물 한번 챙겨드린 적 없었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반성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행여 이번 어버이날도 전화 한 통, 안부 문자 하나로 넘어갈 생각은 말라. 자신을 위해 최신 IT기기를 거침없이 구입해 왔었다면 이제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할 차례다. 현 시대의 어머니들이 원하는 선물 후보를 골라봤다. 아직 어버이날 선물 아이템을 결정하지 않았다면 아래의 리스트 중 가장 적합한 녀석으로 선택해보자.

 

1. #샤오미 스마트 체중계

01

첫 번째 아이템은 부모님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사물 인터넷 기기로 골라보았다. 나이가 들수록 운동량이 적어지는 어머니에게 스마트 체중계를 선물해보자. 샤오미의 스마트 체중계는 체중과 함께 BMI(체지방)지수도 측정해준다. 지속적인 체중 관리야말로 건강을 위한 첫걸음이다. 직구 가격은 5만원 대.

 

2. #미스핏 #샤인
두번째 아이템도 역시 건강을 위한 웨어러블 기기이다. 미스핏 샤인은 일반 웨어러블 기기와는 달리 충전이 필요 없으며, 수면 모니터 기능까지 갖추었다. 운동량을 체크 할 수 있는 것은 기본. 손목형, 목걸이형 등 취향에 맞게 악세서리 대신 착용할 수 있는 미스핏 샤인은 IT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머님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것이다. 가격은 10만원대.

02

미국에서는 어머니의 날(Mother’s Day) 리미티드 에디션도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자.

 

3. 휴테크 바디 렉스 R안마기

03

무겁고 커다란 고가의 안마 의자가 부담스러워 작은 휴대용 제품만 알아보고 있었다면 이 안마기기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휴테크 바디렉스 R은 좌식 의자만한 크기에, 목에서 앉은자리까지 안마를 해주니 효자가 따로 없다. 게다가 펼친 상태에서는 발 마사지도 가능하다. 직접 안마를 해드리는 것 보다 훨씬 효과적일 수도 있다. 가격은 16만원대.

 

4. #소니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

04

‘어머니는 태블릿이 싫다고 하셨어?’ 절대 그렇지 않다. 가볍고 화면이 시원한 태블릿PC는 누구나 필요로 하는 멋진 아이템이다. 소니 엑스페리아Z3 태블릿 컴팩트는 빼어난 디자인에 방수 기능까지 있으니 어머니를 위한 태블릿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주방에서 사용하다 물에 빠뜨려도 안심할 수 있다. 가격은 49만원부터.

 

5. #캐논 EOS M3미러리스 카메라

05

스마트폰 카메라에 만족할 수 없는 엄마들을 위해 셀카에 특화된 미러리스를 안겨드리자. 예쁜 셀카를 찍고 싶은 어머니들에게 캐논 EOS M3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셀카의 최적화된 180도 틸트 액정, 와이파이 사진 전송 기능, 2420만화소, 366g 무게 등을 갖춘 신상 카메라이니 선물하려면 지금이 적기다. 싱글 렌즈킷은 70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다.

 

6. 셀프 미용기기 #리파캐럿

06

어머니들의 가장 큰 고민. 바로 피부 노화가 아닐까? 20대 피부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개선 효과가 있다고 소문난 동안피부제조기가 있다. 리파캐럿이 바로 그 화제의 주인공. 아마 홈쇼핑에서 한번쯤은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제품 설명을 보면 가히 혁신적인데, 태양광을 이용해 미세전류를 만들어 주름을 없애고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고 한다. 가격은 39만 6천원. 일단 선물해 드린 후 효과가 있는지 확인해보자.

 

7. 현금

07

이래도 무엇을 선물해야 할 지 모르겠다면, 어머니들이 내심 기뻐할 만한 아이템을 소개한다. 쉽게 거부할 수 없는 마법의 종이뭉치! 현금이다. 하지만 잊지 말자. 효도를 돈으로 대신할 수는 없다. 어떤 선물을 선택하더라도 중요한 것은 마음을 함께 담아 드리는 것이다.

김태연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할 제품들을 쏙쏙 골라 소개하는 친절한 가이드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