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어답터들은 대부분 게임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이미 중년이 된 얼리어답터들이 흐릿해서 초점이 맞지 않는 눈으로 닌텐도 3DS나 PS 비타로 게임을 하는 모습은 우아하지 못하죠.
우리의 품위를 지키며 게임을 할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를 소개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죠.

아케이더1
이 제품의 이름은 아케이더(R-KAID-R)이고요.  스웨덴의 훌텐(Hultén)이라는 수공업자가 만든 아케이드 게임기입니다.
옻칠한 케이스와 우아한 무늬가 신사의 제품임을 말해줍니다. 뚜껑을 열어 볼까요?

 

아케이더2

 

4:3 비율의 8인치 화면, 조이스틱과 10개의 버튼. 모토 스피커의 레트로한 모습이지만 14개가 넘는 게임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MAME, 네오지오, 플레이스테이션1, 슈퍼패미콤 등)
총 다섯 가지의 색깔을 판매하고 있는 이 제품의 가격은 2,499 유로입니다. (약 344만원), 이런 제품을 맨 몸으로 가지고 다닐 수 없겠죠?  239유로만 추가하면 가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약 400만원만 쓰시면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휴대용 게임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벤틀리 뒷자리에서 이 게임기로 마리오 브라더스를 즐기는 모습. 그려지시나요? 이 게임기만 사면 꿈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벤틀리는 하루 렌트하면 되고요.

http://www.lovehult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