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음향 기업 보스가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플렉스’를 출시했다. IP67 등급의 방진 방수, 견고한 내구성, 넉넉한 사용시간과 스피커의 본질에 충실한 뛰어난 사운드를 고루 갖춘 제품이다. 

20×9.1×5.3cm, 460g의 휴대형 사이즈로 배낭, 백팩의 카러비너와 연결할 수 있는 고리가 있다. 실리콘 재질 후면, 강철 그릴 전면은 자외선, 부식, 긁힘에 강하고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IP67 등급 방진 방수는 수영장, 샤워실에서 사용해도 문제없고 실수로 떨어트려도 물 위에 뜨기 때문에 재빠르게 건져내면 된다. 물론 물 위에 계속 띄워 두고 사용할 수는 없으니 오해하지 말자. 

스피커 본연의 모습을 위한 다양한 고급 음향 기술도 탑재하고 있다. 최고의 선명도와 가슴이 웅장해지는 저음이 어우러지는 놀라운 오디오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하고 있다. 세로, 가로, 평평한 바닥 등 방향을 자동으로 인식하고 최적의 사운드로 조절하는 보스 사운드포지션IQ 기술을 탑재한 첫 번째 블루투스 스피커다. 

최대 8개 기기 연결 기기를 기억하고 쉽고 빠르게 기기를 전환하는 멀티 페어링, 다른 보스 스피커와 연결해 스테레오, 서라운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고 집 거실에 있는 보스 사운드바와 연결해 보조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USB-C 단자로 충전해 최대 12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하는 넉넉한 사용시간을 제공한다. 블랙, 화이트, 스톤 블루 세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149달러(약 17만원)에 판매된다.  

강력한 내구성과 더 강력한 사운드를 겸비한 수작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