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이 무선 이어폰 시장에 공격적으로 뛰어들기 시작했네요. 지난 3월 마샬이 처음으로 완전 무선 이어폰을 출시한 이후 이번에는 두 가지 신제품을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Minor III
Motif A.N.C.

마샬의 새로운 무선 이어폰 모델 마이너 3(Minor III)와 모티프 A.N.C.(Motif A.N.C)는 이전에 출시된 모드 2(Mode II) 인기에 힘입어 각 기능을 특화시킨 제품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두 제품 역시 블랙 색상에 마샬 특유의 볼드하면서도 터프한 텍스처 포인트가 특징이죠. 모드 2가 갤럭시 버즈와 닮은 이어버즈였다면 마이너 3는 에어팟 모양을 떠올리게 하는 것 또한 재밌네요.

블루투스 5.2와 IPX4의 방수 등급을 지원하는 마이너 3는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며 20Hz – 20 kHz 주파수 범위와 93 dB SPL의 감도, 32Ω 저항값을 지닙니다. 한 번의 충전으로 5시간 동안 플레이가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25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모티프 A.N.C.는 이름 그대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주무기인 모델입니다. 블루투스 5.2와 6mm의 다이내믹 드라이버, 20Hz – 20 kHz 주파수 범위, 16Ω의 저항값을 지원합니다. 충전 케이스로 충전 시 A.N.C. 기능을 사용할 경우 최대 20시간 재생 가능하고 기능 없이는 26시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어버즈는 IPX5, 케이스는 IPX4의 방수 등급을 지닙니다.

풍부한 저음의 매력을 살린 마샬 무선 이어폰의 선택권이 이제 좀더 다양해졌네요. 마이너 3의 가격은 139달러(약 16만원), 모티프 A.N.C.의 가격은 219달러(약 25만원)입니다.

마샬 블랙의 매력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