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엑스붐 라인에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됐습니다. 집에서 다양한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입니다.

너비 24.75cm X 높이 51.4cm 크기와 5.8kg 무게의 ‘엑스붐 360’은 원뿔 형태의 외관과 고급스러우면서도 독특한 컬러부터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 바디의 패브릭 재질과 상반되는 알루미늄 소재의 상단 핸들은 이동의 편의성을 위해 고려해 제작되었습니다. 마치 이동형 램프가 떠오르기도 하죠.

최대 출력 120W의 무지향 사운드로 360도 어느 곳에서도 소리의 왜곡이나 분산 없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당 만번 이상 진동하는 티타늄 트위터로 깔끔한 고음을 구현하고 탄성이 좋은 유리섬유로 제작된 우퍼로 풍부한 중저음을 표현합니다. 베이스 덕트를 통해 360도로 뻗어나가는 사운드의 힘을 더 가중시켜 준다고 하네요.

USB, AUX IN, 블루투스 등 다양한 유·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최장 10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케이블의 번거로움 없이 이동해 활용이 가능합니다.

라이팅 기능은 엑스붐 360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자연광을 담은 편안한 앰비언트 모드, 안정된 휴식을 제공하는 네이처 모드, 화려한 파티에 적합한 파티 모드 총 3가지의 라이팅 모드에서 세부적으로 나뉘는 9가지 프리셋으로 상황에 맞는 조명 연출이 가능합니다. 엑스붐 전용 앱을 통해서 1,680만개의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지정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조명과 사운드 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한 몸에 품은 스피커 덕분에 집에서 눈과 귀가 더 즐거워지겠네요. LG 엑스붐 360은 피콕 그린, 버건디, 베이지 등의 컬러로 출시되며 국내 공시 가격은 49만9천원입니다.

생각보다 크고 무겁네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