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제품을 사랑하고 수집하는 팬을 위해 아이폰, 애플워치로 거실 벽면을 장식할 수 있는 특별한 액자가 등장했다. 사용하던 제품이나 미개봉 제품을 서랍에 숨겨두고 가끔 꺼내어 혼자 보는 것보다는 훨씬 멋있는 방법이다.

그리드 스튜디오는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팟 터치를 분해하고 부품을 가지런히 정렬해 부착한 액자를 판매하고 있다. 각 부품에는 명칭과 사이즈를 알 수 있도록 적혀 있고 출시연도와 간략한 정보를 함께 적어 두었다. 플라스틱 커버를 벗겨 내면 직접 부품을 만질 수 있지만 먼지가 쌓일 수 있으니 그리 추천할 방법은 아니다.

커버, 디스플레이, 스피커, 카메라, 로직 보드 등 모든 부품은 정품이며 배터리만 유일하게 안전상의 이유로 복제품을 사용했다. 오리지널 아이폰, 아이폰3GS, 아이폰4, 아이폰 4S, 아이폰5, 아이폰6, 아이폰X, 아이팟 터치, 오리지널 애플워치 등 다양한 제품 액자를 홈페이지에서 169~299달러(약 20~35만원) 사이에 판매되고 있다. 오리지널 아이폰은 999대 한정판으로 599달러(약 71만원)지만 출시와 동시에 매진됐다. 오리지널 아이폰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애플 직원에게는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증명 서류를 보내면 10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드 스튜디오 홈페이지에는 닌텐도 게임보이, 구글 픽셀, 노키아 E71, 블랙베리 볼드 9000, 소니 PSP 등 다양한 제품 액자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애플 광팬 인증용 액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