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전 세계 22개국을 상징하는 컬러풀한 디자인의 새로운 스포츠 루프 밴드와 시계 페이스를 공개했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뛰어난 통기성이 장점인 인터내셔널 컬렉션 스포츠 루프 밴드는 우리나라 대한민국을 비롯해 오스트레일리아,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중국, 덴마크, 프랑스, 독일, 영국, 그리스, 이탈리아, 자메이카, 멕시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러시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스페인, 스웨덴, 미국, 일본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컬렉션 스포츠 루프 밴드는 40mm, 44mm 두 가지 크기이며 가격은 6만5천원입니다. 밴드 패키지에 새겨진 앱 클립을 카메라에 갖다 대면 밴드와 어울리는 각국의 스트라이프 시계 페이스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죠. 꼭 구입하지 않더라도 애플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도 있어요. 이 링크에서 22개 국가의 시계 페이스를 모두 내려받을 수 있을뿐더러 다른 애플워치 사용자와 공유도 가능하죠.

22개국 시계 페이스에서 원하는 하나를 추가하려면 애플워치와 페어링된 아이폰 사파리 앱에서 ‘애플 홈패이지→워치’로 이동해 ‘인터내셔널 컬렉션’이 나올 때까지 스크롤 한 다음 ‘국가 보기’를 터치하세요. 여기서 밴드와 시계 페이스의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원하는 시계 페이스를 내려받아 적용할 수 있어요.

인터내셔널 컬렉션 밴드는 운동선수와 팬들의 강인한 의지와 경쟁심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애국심 강한 사람들을 위한 애플워치 스트랩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