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E3 게임쇼에서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2(젤다:야숨2)>의 새로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2022년 출시 계획을 밝혔다.

<젤다의 전설>은 1986년 시리즈 첫 타이틀 공개 후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한 닌텐도를 대표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특히 2017년 위 유와 스위치에서 플레이되는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은 최고 평점의 누적 판매량 2천200만 장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2019년 E3 게임쇼에서 후속작 소식이 처음 공개된 <젤다:야숨2>는 2022년 출시가 확정됐다. 새롭게 공개된 1분36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에서 몇 가지 흥미로운 장면이 확인된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게임 활동 영역이 하늘로 확장됐다는 거다. 전작의 주 무대인 하이랄 대륙의 하늘을 비행하는 주인공 ‘링크’가 등장하고 하이랄 평원 위에 떠 있는 섬도 모습이 비친다.

패러세일 비행, 마그넷 캐치 같은 익숙한 전작의 조작 기술을 포함해 오른쪽 팔목에 착용하는 새로운 장비, 물로 변해 지면을 통과하는 것처럼 보이는 새로운 능력 몇 가지도 확인된다. 여전히 베일에 싸인 등장인물들의 능력치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래 기다린 만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다.

스위치 신형 소식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