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t1

샤오미가 멀티탭을 내놓았습니다. 별거 아닌 거라 생각했는데 그 생각은 틀렸네요. 값싸고 실용적이며 꽤 괜찮은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샤오미가 이제는 정말 전세계 집을 본인들 제품으로 도배하려 하고 있습니다.

xmt2

샤오미가 시대의 흐름을 정확히 읽었습니다. 최근 멀티탭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하기 위해서 쓰이는 경우가 많은데 샤오미 멀티탭은 3개의 USB 포트가 달려있습니다. 어댑터 없이 멀티탭과 USB 케이블 만으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미관상 보기에도 더 좋고요.

xmt4

디자인도 괜찮습니다. 보면 볼수록 익숙한 느낌이지만 어쨌든 그 이미지 덕분에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입니다. 내부 역시 정말 깔끔하게 정리해놨죠. 멀티탭 플러그도 굉장히 작습니다. 멀티탭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게 만들었다고 하더니 안과 밖에서 노력한 흔적이 보이네요.

xmt5

중국의 멀티탭 기준이 될 거라고 장담했던 레이 쥔 CEO의 말대로 샤오미 멀티탭은 크게 성공할 것 같습니다. 정말 이대로라면 전세계의 모든 가전 제품들이 샤오미 걸로 도배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일단 멀티탭은 하나 사야겠습니다. 가격이 49위안(8천 원)이네요.

참고 링크 : 샤오미

구매하기-미스터쿤-06

Avatar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media@earlyadop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