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가 눈길 끄는 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네요. 이번에는 스파이더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기 충분한 브릭입니다. 최대 규모의 데일리 뷰글 건물이죠.

| 데일리 뷰글 (76178)

가로 27cm X 세로 27cm X 높이 82cm의 뉴욕시 데일리 뷰글은 성인 전용 제품으로 총 3천770개의 부품이 필요할 대형 제품이지만 스파이더 팬들은 건물을 짓는(?) 내내 즐거울 것 같네요.

무엇보다 이번 제품의 특징은 스파이더맨에 등장한 캐릭터를 자그마치 25개의 미니 피규어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닥터 옥토퍼스, 스파이더맨, 베놈, 마일스 모랄레스, 스파이더햄, 그린 고블린, 피터 파커, 스파이더 그웬, 미스테리오, 샌드맨, 로비 로버트슨 등 미니 피규어만 갖고 있더라도 스파이더맨을 완성하는 기분이겠네요.

빌딩 바깥을 자유자재로 오르내리는 캐릭터의 특성에 맞게 모든 미니 피규어와 브릭 모델은 건물 내, 외부에 부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히어로와 악당 미니 피규어로 건물에서 싸우는 장면까지 묘사하며 즐길 수 있겠네요.

총 4층으로 구성된 데일리 뷰글 건물은 매층과 지붕이 분리되기 때문에 층별로 나누어 완성품을 전시할수도 있습니다. 전면부도 탈착이 가능하기에 내부를 보면서 미니 피규어를 갖고 노는 재미도 있겠네요.

스파이더맨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종합 선물 세트 같네요. 데일리 뷰글은 6월1일 공식 출시되며 가격은 41만9900원입니다.

스파이더맨 팬들은 좋겠다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