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가 브랜드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과 감성을 담은 액세서리 브랜드를 출시합니다.

레노버 고(Go)는 업무 생산성의 효율을 높이는 레노버만의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 브랜드입니다. 출시 예정 제품군은 총 세 가지로 무선 헤드폰과 무선 마우스, 그리고 파워뱅크라고 하네요.

무선 헤드폰의 경우 시끄러운 주변 환경에서도 화상 회의를 문제없이 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구체적인 사양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노이즈 캔슬링과 헤드폰에 내장된 접이식 마이크로 선명한 음성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USB 타입C 충전과 무선 충전이 가능한 무선 멀티 디바이스 마우스는 최대 3대의 장치와 페어링을 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트랙포인트가 연상되는 중앙의 원형 버튼을 누르면 마치 듀얼 모니터처럼 연결 장치 간 커서를 바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해요. 약 1시간 30분 충전한 배터리 수명은 2개월가량 지속되며 2.4GHz 와이파이와 블루투스5.0을 지원합니다.

노트북용 파워뱅크는 야외 어디서든 배터리 걱정을 덜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2만mAh 용량의 배터리뱅크는 65W 출력의 USB 타입C 단자로 충전합니다. 노트북을 충전하는 동시에 다른 두 개의 기기 역시 추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특히 파워뱅크는 Qi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선 연결 없는 스마트폰, 웨어러블 기기 충전에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레노버 고 무선 마우스와 함께 사용하기 편리하겠네요.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된 제품들이 인상적이죠. 레노버 감성이 잘 드러나는 신제품은 6월 출시 예정입니다. 무선 멀티 디바이스 가격은 60달러(약 7만원), 파워뱅크는 90달러(약 10만원)입니다.

Go, Go, Go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