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초 미국의 인기 시트콤 프렌즈(Friends) 부활 소식을 기억하시나요? 원래 2020년 5월로 예정되었던 프렌즈 특별편은 코로나19 팬데믹에 촬영이 잠정 연기됐었죠. 예정보다 1년 늦은 2021년 5월 드디어 <프렌즈 : 더 리유니온(Friends : The Reunion)>으로 돌아옵니다.

프렌즈 특별편은 미국 워너미디어 OTT 플랫폼 서비스인 HBO맥스가 프렌즈 독점 방영권을 획득하면서 기획한 대규모 프로젝트입니다. 무엇보다 6명의 원년 멤버들이 한 명도 빠짐없이 출연을 결정한 것부터 이슈가 되어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죠.

프렌즈 더 리유니온의 모든 촬영을 마친 HBO맥스는 프렌즈 공식 SNS를 통해 특별 게스트 리스트도 공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BTS 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됐죠. 이 밖에도 데이비드 베컴을 비롯해 레이디 가가 등 각 분야 스타들이 게스트 리스트에 올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든 시즌이 끝난 지 15년이 훌쩍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TV쇼가 어떤 모습으로 부활하게 될지 궁금해지네요. 프렌즈 더 리유니온은 아쉽게도 국내에 서비스되지 않는 HBO맥스에서 5월27일 독점 스트리밍됩니다.

Could we BE any more excited?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