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브라운과 샐리 모양의 미니 냉장고를 기억하시나요? 가정용 냉장고 전문기업 고모텍(Gomotec)이 라인프렌즈 캐릭터에 이어 올해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냉장고를 선보입니다.

카카오프렌즈 대표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주인공입니다. 동그란 헤드 룸에 새겨진 눈코입과 동그란 귀까지 앙증맞은 모습 그대로 냉장고에 반영됐네요. 가로 380mm X 폭 457mm X 높이 673mm 크기에 위아래 각각 10L, 21L 수납공간의 미니 냉장고입니다. 원룸이나 침실에 두기에 적당하겠네요.

라이언의 코를 누르면 오픈되는 헤드 룸의 경우 자주 사용하는 화장품 등을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별도로 판매되는 UV 살균 키트로 스마트폰이나 마스크 등을 소독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도어 부분에도 수납공간이 있고 바디 룸 내부 트레이는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3°C-16°C 사이의 원하는 온도로 설정이 가능하며 냉장고 하단에는 3W 블루투스 스피커 2대가 내장돼 동시에 음악도 즐길 수 있다는 것 역시 특징입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디자인으로 라이언 팬들에게는 매력적인 제품이 되겠네요. 라이언 냉장고는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5월10일부터 5월18일까지 1천대를 한정으로 주문을 받고 있으며 가격은 38만9천원입니다.

쿨해진 라이언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