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 LG 코드제로 A9, A9S 씽큐도 쓸 수 있는 ‘올인원타워’가 출시됐습니다. 코드제로 A9과 지난해 출시한 코드제로 A9S 씽큐 사용자는 각 제품과 호환되는 올인원타워를 구매하면 ‘자동 먼지통 비움’ 같은 신기능을 경험할 수 있겠네요.

올인원타워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기존 모델과 호환성을 고려한 덕분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구형 모델도 새로운 기능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는 LG전자가 추구하는 ‘순환 경제 실현’, ‘더 나은 사회 구현’ 등 지속 가능경영의 지향점과도 맞닿아 있습니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입니다. 지난 한 달 동안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구입 고객 가운데 올인원타워 모델을 선택한 비중이 절반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데요.

올인원타워는 따로 먼지 통을 분리하지 않고 청소기를 거치한 후 먼지비움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여 먼지 통을 비웁니다. 먼지비움모드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 자동 설정은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 통을 비워줘 편리하죠.

청소기 거치는 물론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등 3종과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2종을 각각 올인원타워 내부와 외부에 거치할 수 있습니다.

올인원타워은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과 딥그레이 색상으로 나오며 가격은 색상에 따라 35만원-38만원입니다.

기능 업그레이드
이상우
기술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