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대기줄, 품절, 사재기, 리셀 등 ‘서머 레디백’ 대란으로 화제를 모은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쿼시 이벤트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프리퀀시 굿즈 주인공은 아이스박스 2종과 휴대용 랜턴 3종입니다.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에 맞춰 역시나 캠핑 용품으로 준비됐네요.

11리터 용량의 ‘서머 데이 쿨러’는 보냉 기능을 갖춘 아이스 쿨러 박스로 서머 그린과 서머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쿨러 내부에는 커팅 보드와 데커레이션 스티커가 내장돼 있습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은 휴대용 랜턴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이 내장된 것이 특징입니다. 콜드 블랙, 민트 블루, 캔디 핑크 3가지 컬러로 준비된다고 하네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할 경우 총 5종의 사은품 중 1종을 증정하며 e-프리퀀시 이벤트는 5월11일부터 7월12일까지(증정품 수령은 19일까지) 진행됩니다. 작년과 같은 굿즈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스타벅스 측은 이벤트 모든 증정품을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ID 당 7일간 최대 5개까지만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증정품이 아닌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은 SSG닷컴에서 5월13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1차 판매가 기회입니다. 스타벅스 매장과 별도의 SSG 전용 상품으로 서머 데이 쿨러는 오션 블루, 서머 나이트 랜턴은 크림 그레이 색상이 추가 출시할 예정이며, 서머 폴딩 카트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과열 방지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마친 스타벅스의 여름 이벤트는 어떤 반응일지 궁금해지네요.

돌아온 굿즈 열광 시즌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