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s0솔로몬이 와도 대답 못할 질문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가 있죠. IT업계에선 ‘안드로이드폰이 좋은가? 아이폰이 좋은가?’일 것 같은데요. 미국에서는 이 문제로 실제 싸움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지만 스마트하지 못하게 행동했네요.

avsa1

싸운 두 명은 미국 털사(Tulsa)에 거주하는 엘리아스 애서비도(Elias Acevedo)와 그의 룸메이트 지아로 멘데스(Jiaro Mendez)입니다. 지난 17일 1시경 거주하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싸웠는데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의 우열을 놓고 언쟁하다 애서비도가 맥주병으로 멘데스의 머리를 내려쳤다고 합니다.

avsa2

그리고 애서비도는 쓰러진 멘데스를 두고 멘데스의 자동차를 훔쳐 달아났다고 하네요. 사건은 경찰이 훔친 자동차 근처에서 애서비도를 찾아 그를 입건시키고 마무리되었다고 합니다. 둘 중 누가 안드로이드 팬이고 애플 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안드로이드 폰은 삼성의 새로운 폰이라고 하는 걸로 봐서 갤럭시 S6인 것 같네요.

자신이 쓰는 제품에 대한 애착심은 존경스럽지만 이런 식의 피를 보는 싸움은 더 이상 일어나면 안 되겠습니다. 다만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중 정말 좋은 폰은 뭘까요? 참고로 저는 아이폰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