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 프로가 오는 7일 한정 판매된다는 소식입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갤럭시 버즈 프로’와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 2021년 새롭게 출시된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Stan Smith)’ 운동화 쿠폰, 그리고 맞춤 제작된 아디다스 전용 스마트폰 테마로 구성되는데요.

한정 판매되는 삼성전자와 아이다스의 컬래버레이션은 플라스틱 폐기물이 없는 깨끗한 미래를 향한 친환경 노력 관점에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폐플라스틱 재생 성분이 20% 포함된 PCM(Post-Consumer Materials) 소재를 사용해 폐기물을 줄이는 데 동참했습니다. 아이코닉한 실루엣으로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운동화 ‘스탠 스미스’는 50% 재활용 소재를 담은 프라임그린 갑피를 적용했고요.

갤럭시 버즈 프로 보호 기능의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도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합니다.

삼성전자와 아디다스의 협업은 잠금 화면부터 아이콘, 메시지, 전화 등 스마트폰의 인터페이스를 아디다스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감성으로 맞춤 제작한 스마트폰 테마까지 확장했는데요.

아디다스 스냅백 케이스가 장착된 ‘갤럭시 버즈 프로’를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 뒷면에 태깅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퀵 액세스 아이콘을 통해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로 바로 이동도 되고요.

팬텀 블랙·팬텀 실버·팬텀 바이올렛 3가지 색상으로 나오는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페셜 팩’은 3월7일(수) 오후 7시30분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6천개 한정으로 판매됩니다. 가격은 27만9천원입니다.

그런데 스탠 스미스가 누구지?
이상우
기술을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