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등 실내체육시설에서 운동하는 게 쉽지 않은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는 분야가 바로 홈짐이죠. 다양한 홈트레이닝 기구를 비치해 집안에서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사람들 역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잭스족스(Jaxjox)의 인터랙티브 스튜디오(The InteractiveStudio)는 스마트 운동기구와 스크린을 접목시켜 집에서도 철저하게 헬스 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홈짐 기구입니다.

잭스족스는 하나의 케틀벨, 한 쌍의 덤벨로 무게를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는 스마트 운동기구 케틀벨 커넥트(KettlebellConnect), 덤벨 커넥트(DumbbellConnect) 등으로 이름을 알렸죠. 인터랙티브 스튜디오는 이 모든 운동기구와 디지털로 연동되는 사용자 운동 기록과 칼로리 소모량 등을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운동기구의 설정 무게와 탑재된 모션 센서를 통해 사용자 움직임을 360도로 측정, 모니터링 결과를 4K 터치스크린에 보여줘 운동 중에도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는 방식이죠.

매월 39달러 멤버십을 가입하면 인터랙티브 스튜디오를 통해 가정 내 최대 6인까지 매일 이용자별 맞춤형 라이브 코칭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도 원하는 운동 스킬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겠네요. 20W 서라운드 사운드바도 장착돼 애플뮤직, 스포티파이와 연동이 가능합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홈짐은 가파른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스튜디오는 덤벨 커넥트와 케틀벨 커넥트를 비롯해 폼롤러 커넥트, 푸시업 커넥트로 구성되며 오는 6월 배송을 계획으로 현재 프리 오더를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2천199달러(약 246만원)입니다.

비싼 수건 걸이가 하나 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