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벅스 상품을 접할 수 있어요. 신세계 대표 인터넷 쇼핑몰 SSG닷컴이 스타벅스 온라인 숍을 론칭했답니다.

11월25일 문을 연 SSG닷컴 스타벅스 온라인 숍은 소비자들이 있는 곳과 무관하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스타벅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기존 병 음료나 상품 쿠폰이 아닌 스타벅스가 직접 공급하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텀블러, 콜드컵 등 출시 때마다 대란을 몰고 오는 스타벅스 MD 상품뿐만 아니라 SSG닷컴 온라인스토어 네오(NE.O)를 통한 새벽 배송이 가능한 지역일 경우 샌드위치, 밀 박스, 베이커리 등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푸드 상품까지 온라인숍에서 결제 후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온라인 숍에서는 쓱페이콘과 스타벅스 앱 전용 e카드도 구매 가능합니다. 타인에게 선물할 수 있고 스타벅스 앱 내 리워드(별) 적립뿐만 아니라 추가로 SSG머니 적립도 가능해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재 스타벅스는 온라인 숍뿐만 아니라 일부 오프라인 매장(서울 강남구 역삼/대치 일부 지역)은 딜리버리를 베타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고 하죠. 사회적 거리 두기에 응하면서도 스타벅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아이디어가 인상적이네요.

쓱 보게 되는 스타벅스 굿즈들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