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명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유명한 오디오 기업 ‘마스터 앤 다이나믹(Master & Dynamic, M&D)’이 이번엔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를 만나 헤드폰과 무선 이어폰을 선보입니다.

블랙과 화이트의 깔끔한 컬러 조합에 람보르기니 로고와 옐로우 색상의 라인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특히 헤드폰 MW65는 람보르기니에서 실제로 제공되는 인테리어 소재 알칸타라(Alcantara)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습니다.

MW65는 40mm 베릴륨 드라이버와 두 가지 모드의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오버이어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4.2 버전으로 배터리는 최대 24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음성 명령 버튼을 통해 구글 어시스턴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 무선 이어폰 MW07 플러스는 10mm 베릴륨 드라이버가 적용됐고 액티브 노이즈캔슬링과 앰비언트 리스닝 모드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완충 시 10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15분 동안 50%, 40분 만에 100% 충전을 지원합니다.

람보르기니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협업 제품이 탄생했네요. MW65 Automobili Lamborghini 가격은 549달러(약 61만원), MW07 Plus Automobili Lamborghini 가격은 349달러(약 39만원)입니다.

레트로한 M&D랑 잘 어울리네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