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욕을 자극한다. 충전기일 뿐인데.

​중국 액세서리 제조사 앤커는 애플 아이폰12 시리즈 사용자를 겨냥해 유무선 충전기에 일본 최장수 인기 TV 시리즈물 ‘도라에몽’을 입혔다. 유선 3종과 무선 1종, 충전 케이블 구성의 ‘도라에몽 에디션’은 하늘색 캔버스에 도라에몽의 장난스러운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디테일을 살렸다.

​출력이 다른 3종의 유선 충전기와 무선 충전기 1종, 케이블 등 다섯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각각의 일러스트를 모두 다르게 만들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65W 출력의 맥북 프로를 2시간 만에 완전히 충전하는 고성능 대형 유선 모델은 USB 타입C 단자와 USB 타입A 단자 1개씩 갖춘다. 맥북과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USB 타입C 단자 하나가 있는 중간 크기의 유선 충전기 최대 출력은 65W다. 맥북 프로와 아이폰12 시리즈에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한다. 20W 출력의 가장 작은 모델은 아이폰12 프로 기준 50% 충전에 30분이 걸린다.

알루미늄 소재와 발열 설계의 무선 충전기는 아이폰12 시리즈에서 처음 도입된 15W 맥세이프와 Qi 무선 충전을 동시 지원한다. 아이폰12 기준 50% 충전에 60분 소요된다.

1만2천번 구부림에도 끄떡없는 뛰어난 내구성의 USB 타입C to 라이트닝 케이블, USB 타입C to USB 타입C 케이블이 함께 출시된다. 앤커 공식몰, T몰, JD.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도라에몽 팬들의 잇템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