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제품이라면 안 사고 못 배기는 애플 마니아를 위한 바람직한 충전기 ‘에어박스’를 소개한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펜슬, 에어팟 다 함께 할 수 있다. 충전을. 휴대용 케이스 기능을 겸하니 가방 안 이리저리 숨느라 바쁜 애플 펜슬이랑 더는 숨바꼭질하지 않아도 된다.

에어팟 케이스를 크고 길게 늘린 반짝이는 하이그로시 마감은 느낌적인 느낌으로 애플스러움이 묻어난다.​

에어박스를 열면 아이폰을 올려 두면 무선 충전 되는 공간, 애플워치를 눕히고 세워서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 둘을 모두 보관, 충전할 수 있고 애플 펜슬도 함께 할 수 있다.

10W 무선 충전 기능은 아이폰을 3시간만에 완충한다. 1만mAh 내장 배터리는 에어팟 25회, 애플워치 16회, 아이폰3회 충전이 가능해 배터리 불안증을 없애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외부 USB 타입C 단자는 20W PD 출력을 지원해 아이패드, 맥북 또한 재빨리 충전해 준다.

에어박스는 애플 ‘MFi’ 공식 인증을 획득했고 CE, FCC 등 8가지 국제 인증을 통과했다. 과열, 과충전 보호 회로까지 사용자 안위를 꼼꼼하게 챙기는 마음 씀씀이에 감동은 사양한다.

충전 시간보다 꼬인 걸 푸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리는 수많은 충전 케이블을 모두 치우고 혼돈의 가방을 정리하고 싶다면 에어박스를 고민해 보자. 애플과 달리 화이트만 고집하지 않는다. 블랙도 있다. 가격은 18만원 대다.

취향저격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