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가 360 모니터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360 모니터는 로봇의 팔을 닮은 다관절 힌지 구조를 통해 상하좌우전후 6가지 방향으로 자유롭게 디스플레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공간 활용도와 사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모니터입니다.

360 시리즈는 스탠드를 움직이지 않고도 화면을 상·하 최대 13cm 범위까지 움직여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좌·우 방향으로 최대 47cm 범위까지 화면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 18cm 범위까지 앞으로 당기거나 뒤로 밀 수도 있어 원하는 대로 화면 위치를 설정할 수 있죠.
화면을 수평 방향으로 ±280도까지 돌릴 수 있는 스위블 기능과 수직 방향으로 ±25도까지 기울일 수 있는 틸트 기능을 지원해 여러 사람이 함께 화면을 볼 때도 편리합니다. 화면을 90도 돌려세워 세로 직캠을 볼 때 좋은 피벗 기능도 지원하고요.

360 시리즈는 스탠드 지지대에 C타입 클램프를 적용해 책상 테두리에 스탠드를 고정시켜 일반 모니터 대비 차지하는 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습니다. T타입 클램프를 이용하면 케이블 구멍이 있는 책상에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죠. 모니터에 연결된 케이블들은 스탠드 안쪽으로 넣어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360 시리즈는 IPS 패널을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색 왜곡 없이 선명한 화질을 보여주며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USB-C 타입 단자를 적용해 별도 전원을 연결하지 않은 노트북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주요 프리미엄 모니터 제품군에 360 시리즈 모델이 새롭게 적용되며, 가격은 59만9천원부터 84만9천원대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