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가 가정용 CCTV인 포커스 71(Focus 71) 홈 캠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모토로라는 국내에서 통신기기 제조사 이미지가 강하지만 미국과 유럽에서는 품질 좋은 가정용품을 만드는 제조사로 더 인지도가 높다고 하는데요. 특히 모토로라는 포커스 71을 포함한 홈 캠과 베이비 캠 시장에서 미국과 영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될 정도로 인정받은 메이커입니다. 포커스 71은 쉬운 설치와 심플한 작동법으로 아직 홈 캠이 익숙하지 않은 국내 소비자가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죠.

포커스 71으 보안과 편의성에 가장 큰 신경을 쓴 제품인데요. 먼저, 영상 저장 방식은 자체 녹화가 가능한 SD카드와 온라인 클라우드 저장 방식 두 가지로 가능하다. 이 중 클라우드 보안 서버는 미국 나스닥, 넷플릭스 등 유명 글로벌 회사가 사용하는 아마존 보안 서버를 이용해 홈 캠 해킹과 개인정보 유출로 민감할 수 있는 사용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구독 서비스 요금제 결제가 필요하며 전용 앱에서 바로 결제와 관리를 할 수 있죠.

또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무료 전용 앱 한글화를 사전에 완료했습니다. 모토로라 홈 캠을 컨트롤하고 조정할 수 있는 전용 앱 ‘Hubble for Motorola Monitors’를 국내 출시 전 한글화해 국내 사용자들이 캠을 연결하고 관리하는 데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을 최소화했습니다.

모토로라 포커스 71은 가정용 CCTV로써 필요한 성능 역시 기본적으로 갖췄습니다. HD 1080p 고해상도 화질, 시간에 따라 자동 전환되는 야간 촬영 모드, 소리와 움직임을 감지해 스마트폰으로 알려주는 경보 기능 등 가정 내 다양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양방향 대화 기능 및 스마트 음성 지원 기능으로 신속한 상황 대응과 대처도 가능합니다.

사무실, 매장, 창고 등 다양한 공간과 아기, 반려동물, 연로하신 부모님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홈 캠, 모토로라 포커스 71의 가격은 79,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